[한라일보] 강태영 (주)제주자동차운전전문학원 대표는 지난 4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2025년 희망나눔 특별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 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구호품 제작, 밑반찬 지원, 희망풍차 긴급지원 등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주양돈농협-제주SK FC 간담회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4일 본점을 찾은 제주SK FC(대표이사 구창용)와 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사회공헌활동 확대 방안 등에 대해 협의했다.
고권진 조합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제주SK의 올 시즌 활약을 기원하고 제주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건협제주 보훈가족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한국건강관리협회제주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임정식)는 지난 4일 제주보훈청에 보훈가족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선물세트를 전달했으며, 6·25 참전유공자 자택을 방문해 말벗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정식 본부장은 "앞으로도 보훈문화 확산과 예우풍토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