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대학교병원은 지난 11~12일 이틀간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열린 제17회 어촌마을 전진대회에서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제주대병원은 어촌 해녀들을 상대로 피부질환, 근골격계 질환에 필요한 치료 등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활발히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제주관광공사 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18일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2024년 제주지역 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5년 연속 '지역 사회공헌 인정 기관'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으로부터 특별상을 수상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올해 도내 공기업으로는 최초로 5년 연속 '지역 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2024 제주도장애인체육인의 밤 열려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회장 오영훈)는 지난 17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2024 장애인체육인의 밤 및 제17회 장애인체육상 시상식'을 열고 장애인체육발전에 이바지한 선수와 지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장애인체전 등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육상의 강별 선수가 올해 장애인체육 대상을 수상했다.
JDC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특별상 수상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이사장 양영철)는 지난 16일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JDC는 제주지역 사회의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일자리로 행복한 노년생활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한 부분에 대해 공로를 인정받았다.
JDC는 2018년부터 이음일자리 사업을 추진해 현재까지 2178명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한봉심 제주경총회장 산업포장 수훈
한봉심 제주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지난 17일 서울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2024년도 노사문화 유공 등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노사문화 유공 부문 산업포장을 받았다.
한봉심 회장은 여성 경영자(CEO)로서 노사 간 상생과 협력의 문화를 정착시키고, 건강한 노사관계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