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상임감사 권택용)는 지난 13일 한국관광공사(상임감사 김영창)와 감사업무 역량 강화 및 투명성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감사 인력 파견을 통한 공동감사 또는 교차감사 실시, 감사 정보교환 및 감사기법, 우수사례 상호 활용 협조 등을 협력하게 된다.
민경춘 제4대 제주도복싱협회장 취임
[한라일보] 제주특별자치도복싱협회 민경춘(왼쪽) 제4대 회장 취임식이 지난 22일 신진성 도체육회장을 비롯해 이정엽·강경문 제주도의원, 선수와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도체육회관에서 열렸다.
민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2026년도에 제주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내기 위해 경기력 향상을 위한 선진로드맵을 구축해 명실상부 전국 최고의 협회로 만들겠다"며 "성과 중심의 협회 운영과 엘리트와 생활쳬육이 균형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민 회장의 임기는 4년이다.
오순문 시장 청소년문화의집 찾아 소통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지난 21일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해 미래세대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청소년운영위원회 등과 '청소년의 꿈, 함께 이야기한다'를 주제로 청소년들과 대화를 나눴다. 또 강하자 관장과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당부했다.
한라산·중국 태산 동시 등반 행사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22일 중화인민공화국제주총영사관과 함께 세계자연유산인 한라산과 중국 산동성 태산의 동시 등반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3월 체결한 '한라산-태산 자매결연 협정'의 후속 조치로 양 지역 간 우호 협력 강화와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