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노형초등학교 '수어 챌린지' 개최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6.11. 00:00:00
노형초등학교는 지난 3일부터 일주일간 '제30회 제주장애학생의 날' 기념 수어 챌린지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세 글자 송, 다섯 글자 예쁜 말, 밤양갱, 파란마음 하얀마음' 등의 노래로 수어 챌린지가 진행됐다. 수어 챌린지와 함께 학부모님과 함께하는 장애 이해 낱말 퀴즈 및 삼행시 대회도 함께 이뤄졌다.



서귀포시 창작스튜디오 도예아카데미

서귀포시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공예공방에서 7월부터 하반기 도예아카데미(기초 2개반, 중급 1개반)가 운영된다.

모집 인원은 총 36명으로 서귀포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한다. 10~18일 수강생을 모집해 공개 추첨으로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삼양동주민자치위원회 6월 정기회의

제주시 삼양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성익)는 지난 7일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위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주민자치 위원들은 이날 회의를 통해 삼양동 행정 홍보 및 '2024년 주민자치위원회 활동 지원사업 추진계획' 등 심의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영천동-순천시 왕조2동 상호 기부 협약

서귀포시 영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창훈)는 지난 8일 자매결연지 교류 행사를 위해 방문한 전남 순천시 왕조2동주민자치회(회장 조평훈)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협약을 하고 100만원씩 기부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산품 홍보, 영천동의 특산품 중 하나인 밀랍을 이용한 양초 만들기 체험 등도 진행됐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